★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sbs에서 오랜시간 사랑받은 그것이 알고싶다는 다양한 분야의 취재를 다루는데요. 92년부터 시작해 미제사건이나 사회문제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는 진행자 김상중의 목소리로 대표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기반으로 보고싶은데 놓친 방송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것이-알고싶다

 

 

 

해당 방송의 생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10분에 방영이 시작되는데요. 인터넷으로 시청은 sbs온에어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푹티비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sbs는 온에어어플을 이용해 모바일에서도 시청이 되니 스마트폰에서도 생방을 볼 수 있어요. 또한 팟캐스트로도 듣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다시보기 같은 경우는 재방송을 통해서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서 보실 수 있는데요. 유료로 볼 것이라 걱정할 필요없이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는 일반화질로는 자유롭게 최신방송까지 무료콘텐츠로 보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때문에 부담없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 과정도 없어서 불편함이 더욱 없는 서비스 이용이 되는 것 같아요. 물론 광고보기는 나오지만요. 공식사이트인 programs.sbs.co.kr/culture/unansweredquestions에 접근하셔서 해당 최신 방영된 방송까지 시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영상

 

다음번 방송에는 또 어떤 사회적 이슈가 방송에 나올지 궁금한 그것이 알고 싶다인데요. 공식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는 것도 기대감을 더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방송을 보면 하드코어한 내용을 다루는 만큼 정말 그알팀이 고생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다큐프로그램

 

앞으로도 더욱 더 문제가 있는 부분을 정확하게 파헤쳐 나가 진실을 전달했으면 하는 그것이 알고 싶다인데요. 그알 다시보기를 통해 세상사 돌아가는 여러 이슈들 파악해보시기 바랍니다.

 

sbs온에어 로그인없이

 

sbs온에어 로그인없이

온에어 시청방법 인터넷으로 sbs방송을 볼 수 있는 sbs온에어 서비스가 인기입니다. 거기에 sbs온에어는 로그인없이 실시간 방송보기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어 이를 알고계시면 무척이나 편리하

windowfile.tistory.com